KENKO DG AF UNIPLUS 25 익스텐션튜브 간략 사용기 (시작)

익스텐션 튜브에 대한 궁금증이 가시질 않아서 결국 직접 써보기로 했다 ㅎㅎ
특히 소니 알파에 사용한 사용기들은 내가 찾질 못한건지 아예 없는게 아닌가 ㅎㅎㅎ
내가 가지고 있는 렌즈들을 총 동원하여 한번 간략히 사용해보았다~ ^^

아래 사진들은 튜브 장착 사진이다~




모두들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익스텐션 튜브는 그냥 뻥 뚫려있다..
이번 간략 사용기에는 SAL35F14G, SAL85F14Z, SAL1680Z, SAL70300G 렌즈가 사용되었다.
각 렌즈별 장착사진과 결과물은 이어서~